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희롱 폭로 사유리 - 사과

by 나만의 사랑스런 아이스크림 2023. 12. 18.
SMALL

 

성희롱 폭로 사유리 - 사과

 

 

 

 

 

 

 

 "십 몇 년 전 매니저가 없었을 때 프로그램 촬영이 길어져서 1층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었다. 거기 같은 출연자, 대선배, 나이가 엄청 많은 아저씨와 같이 커피를 마시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사유리씨는 일본 사람이잖아요. 일본 사람은 한국 사람이 생각하기에 솔직하지 않다. 솔직한 사람을 본 적이 없다. 지금 물어보는 거에 대답해. 성관계 몇 명 했냐'고 하더라. '내가 잘 못 들었나' 생각했다. 당황했다.

 

 

설마 이런 질문을 할 거라 생각을 못 했다. 솔직해야 한다면서, 세 번이나 말했다. 똑같은 질문을 천천히"라고 이야기해 모두를 충격에 안겼다.

 

 

 

 
 
 
사유리 원로가수 조영남? 

"몇명 성관계?"…원로가수 성희롱 폭로 사유리, 영상 지웠다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과거 한 원로 가수에게 성희롱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해당 가수가 누구인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추측 댓글이 쏟아지자 영상에서 해당 부분을 삭제한 뒤 사과했다.

18일 사유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사유리 TV' 커뮤니티를 통해 "영상에 나왔던 내용 중 일부 발언에 있어서 많은 시청자분께서 다양한 분들을 언급하시는데 제 발언과 무관한 분들"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발언으로 혼란과 불편함을 야기한 점에 있어서 언급된 모든 분과 시청자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앞으로 발언과 행동에 있어서 더욱 신중할 수 있도록 주의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사유리는 지난 16일 유튜브에 올라온 '유이뽕을 드디어 만났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10여년 전 한 원로 가수에게 성희롱을 당했다고 고백했다.

당시 사유리는 그 원로 가수로부터 '한국 사람이 생각하기에 일본 사람은 솔직하지 않다. 솔직한 사람을 본 적이 없다. 지금 물어보는 거에 대답해라. 몇 명과 성관계를 했냐?'는 말을 세 번이나 들었다고 했다.

사유리는 "그때는 화가 난 것보다 너무 무서워서 그냥 웃었다"며 "지금도 그 사람이 TV에 나와서 노래하는 걸 보며 화가 난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 가수가 누구인지 추측하며 몇몇 인물들을 언급했다.

이에 사유리는 해당 영상의 댓글창을 닫고 성희롱을 언급한 부분을 영상에서 삭제한 뒤, 이날 사과글을 게재했다.

 

 

 

 

LIST